입사지원서 최종제출 완료 후 재지원을 위한 최종제출 입사지원서 삭제요청 시 안내사항
최종제출 완료한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불가하며, 최종제출한 입사지원서를 삭제하고 다시 지원을 해야 합니다.
최종 제출하신 입사지원서 삭제 후 재지원을 원하시면 아래 안내드리는 절차대로 진행 바랍니다.
1. 삭제 시 작성했던 입사지원서 내용은 원복이 불가하므로, 최종 제출하신 입사지원서의 작성 내용을 개인적으로 복사하여 저장
2. 채용 홈페이지 우측상단 [헬프데스크] → [채용 Q&A] 게시판에 "채용 재지원을 위한 최종제출 입사지원서 삭제요청" 글 작성
3. 시스템 담당자의 정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
기본적인 개인정보 확인 후 최종 제출하신 입사지원서의 삭제를 진행하며, 입사지원서 삭제가 완료된 후에 다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접수 완료된 입사지원서의 삭제요청 가능기간 안내
원서접수 마감이 임박하여 삭제 후 재지원 시 입사지원서 접수가 불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, 2024. 11. 05.(화) 12:00까지 요청한 건 만 삭제처리 합니다.
※ 문의사항 작성 : 채용 홈페이지 우측상단 [헬프데스크] → [채용 Q&A] 게시판으로 문의
※ 시스템 장애 발생 시 연락처 : 031-811-7391, 031-811-7392